동부라이텍, 고효율 리니어 고천장등 출시
2015-06-22 10:40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동부라이텍은 22일 미국 시장을 겨냥해 기존 형광등를 대체할 수 있는 리니어 타입 고천장등인 '루마다스 리니어 하이베이' LED조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니어 하이베이 LED조명은 120광효율(lm/W)의 높은 광효율 제품으로 59%의 에너지 절감효과를 볼 수 있다.
또 미국 정부에서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DLC인증을 취득한 경제적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로 운반이 편리하고 설치방법도 간단하다.
원터치 후크(One-touch Hook) 방식으로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ㄷ'자 브라켓 타입의 팬던트형, 로드팬던트형, 체인 브라켓을 이용한 행거형까지 3종의 설치 옵션이 있다.
그 외에 2가지 형태의 배광을 구현해 주는 반사판, 눈부심 방지효과가 있는 반투명형, 격자무늬형과 투명형의 3가지 확산판, 정전을 대비한 비상 배터리팩과 전면 보호 와이어 가드 등 설치현장에 맞게 다양한 악세서리 적용이 가능하다.
동부라이텍 관계자는 "루미다스 리니어 하이베이 LED조명은 물류창고, 대형매장, 산업현장 등 다양한 현장에 설치 가능한 고효율 LED 조명으로 미국시장 매출 확대를 위한 전략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고천장등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충할 계획"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