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OST 마지막 스페셜 버전, ‘타루’ 참여

2015-06-19 11:45

[사진 = 소니 뮤직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19일 발매되는 프로듀사 OST에 가수 ‘타루’가 참여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프로듀사 OST는 이번 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프로듀사의 종방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발매하는 2CD, 1DVD 고사양의 스페셜 앨범이다.

프로듀사 OST 스페셜 앨범에서 타루가 부르는 신곡 ‘너와 나’는 프로듀사 OST에 수록된 백지영의 ‘And…그리고’를 작곡한
뮤직크리에티브그룹 로이 소속 작곡가 김의석씨가 작사, 작곡을 한 곡으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레임을 표현한 곡이다.

개성있는 음색으로 인디씬 뿐만이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루의 목소리가 과연 프로듀사 속 어떤 러브 라인의 마지막을 위하여 울려 퍼질지 관심이 귀추된다. 프로듀사 OST 스페셜 버전은 타루의 곡 이외에도 기현(KiHyun), 정결, 소울크라이의 곡들과 기존 정규 OST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철, 김연우, 백지영, 김범수, 알리, 솔지(EXID), 벤의 곡들, 드라마에 사용되며 분위기를 잘 살려주었던 연주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OST 제작을 맡고 있는 뮤직크리에티브그룹 로이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듀사 OST 스페셜 앨범에는 신곡들과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 곡들뿐 아니라 CD앨범에 한해 프로듀사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마음’이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또 비공개 뮤직비디오 4편이 수록된 DVD와 함께 드라마 주요장면 스틸컷들로 구성된 포토 북클릿이 포함된 2CD, 1DVD 형태로 발매될 예정이어서 타 드라마보다 다소 짧은 회차로 종료되는 아쉬움을 달래줄 스페셜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듀사 OST : 스페셜 에디션’은 19일 금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디지털 음원을 먼저 발매한 후 오는 23일 화요일에 CD 앨범 발매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