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2학기 사회복지사·보육교사·한국어교원 2급 수강생 모집
2015-06-15 10: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원장 박한솔)은 오는 6월 24일에 시작되는 2015년 2학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 과정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학점은행제를 통한 온라인 수강 및 학점이수만으로 쉽게 취득할 수 있어, 주부, 퇴직 직장인 등이 일을 끝마치고 집에서 준비할 수 있다. 일반 대학교에 비하여 온라인을 통한 쉬운 수업방법과 빠른 졸업, 4년제 대학교의 1/10 정도 밖에 되지 않는 학비가 장점이다.
이번 6월 개강부터 해당 자격증 과정 수업을 시작하면 대졸자일 경우 내년 6월 정도면 전체 과정이 끝나고, 보육교사도 내년 말이면 전 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다.
또한,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의 한국어교원 전문교육기관에서는 한국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있는 현시점에서 재외동포,외국인에게 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전망좋은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 온라인 양성과정도 진행하고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원하는 자격증에 대한 간편 학습설계를 확인함으로써 시작에서 취득까지 정확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무작정 저렴한 금액이 좋은 것이 아니라, 금액 대비 질 좋은 강좌, 유익한 강좌를 통하여 학습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선택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수강문의 : 홈페이지(www.edup.co.kr) 또는1566-2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