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미용학원 여름네일아트 세미나 개최
2015-06-10 10:07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짧아지는 하의와 샌들로 인해 손톱과 발톱 관리를 받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들에게 있어 네일아트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만큼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여름을 맞이해 네일아트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미용학원에서 여름네일을 주제로 한 네일아트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계뷰티아카데미(대표:이연미) 평택미용학원에서 진행하는 여름네일 세미나는 네일아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월 11일 모스티브, 6월 18일 아발리코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를 진행하는 세계뷰티아카데미는 Beauty Artist 직업의 기술을 기본을 가르칠 뿐 아니라, 그 문화를 이해하고 Profession하게 적응 및 변화하여 예술적인 Artist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학생들을 가르치는 대표 미용학원이다.
여름맞이 네일아트 세미나를 진행하는 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미용학원은 현재 ▲메이크업학과(정규반, 방송분장, 바디아트 과정, 일러스트과정) ▲네일학과(국가자격증반, 연구반, 살롱반) ▲헤어학과(국가자격증반, 헤어연구반, 업스타일반) ▲피부학과(국가자격증반, 살롱반), ▲단과과정(속눈썹 연장, 두피 관리사 3급/2급, 두피 상담사 1급)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자격증을 대비해 실력 있는 최고의 강사진이 대기 중에 있다.
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미용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뷰티아카데미 평택미용학원 홈페이지(www.worldbeautyacademy.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