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유승준 방송사고 동영상, 아프리카TV 생방송 오열 후 신현원 프로덕션 욕설

2015-05-27 14:34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유승준 방송사고 동영상, 아프리카TV 생방송 오열 후 신현원 프로덕션 욕설…유승준 방송사고 동영상, 아프리카TV 생방송 오열 후 신현원 프로덕션 욕설

유승준이 27일 오전 10시 신현원 프로덕션과 두 번째 인터뷰에 나섰지만 방송사고로 다시 논란이 일고 있다.

이날 유승준은 신현원 프로덕션 측과의 인터뷰를 통해 “지금 당장 입국허가만으로 만족한다. 결정만 된다면 내일이라도 군 입대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유승준은 한국국적 회복을 원하는 이유에 대해 “아이들에게 태어난 조국을 같이 설명해주고 유승준 이름을 준 한국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게 제 의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유승준은 지난해 군입대 문제를 타진했음을 거듭 강조하며 변호사나 병무청에 직접 연락한 게 아닌 지인을 통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유승준이 2차 인터넷 생방송이 끝난 뒤 욕설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심경 고백이 끝난 후 욕설로 들리는 대화가 그대로 전파를 타 이중적인 태도를 보였다는 비난이 일고 있다.

유승준의 화상 화면은 연결이 끊겼지만 현장에서 방송을 진행하던 사람들의 음성은 계속 이어졌고 "기사가 계속 올라온다", "세번째 이야기는 언제 하냐고 물어본다"는 등의 오디오가 흘러나왔다.

심지어 "아 어휴 씨", "XX" 등 욕설로 추정되는 소리 이후 "야, 이거 안 꺼졌잖아" 등의 확인 목소리가 들리고 방송은 종료됐다.
 

[영상=A MILA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