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대표작 SD건담 신규 시나리오 8종 추가

2015-05-22 15:57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액토즈게임즈는 반다이남코게임즈 대표작인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에 신규 시나리오 8종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액토즈게임즈는 지난 21일, 해당 게임에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의 시나리오 5편 및 ‘G제네레이션 오리지널’의 시나리오 3편을 업데이트했다.

‘MS뽑기’ 및 ‘캐릭터 뽑기’에는 SR 등급의 기체 ‘건담 시작 2호기 GP-02’ 및 ‘건담 시작 3호기 덴드로비움’와 매력적인 여성 파일럿 ‘앨리스 크러드’, ‘카츄아 리스’가 추가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적용 된 ‘건담 시작 2호기 GP-02’와 ‘건담 시작 3호기 덴드로비움’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긴급 퀘스트 이벤트에서 최대 10배수의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한다.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긴급퀘스트 ‘노이에 질 강습’에서는 시나리오 및 스페셜 퀘스트 진행 시 일정확률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를 격파한 유저에게 SR등급 기체 ‘노이에 질’ 및 SR 등급 파일럿 ‘니나 퍼플턴’ 등을 선물한다.

또 해당 퀘스트를 80회 이상 완료한 유저에게는 ‘건담 시작 1호기 풀버니언’과 ‘건담시작 3호기 덴드로비움’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28일까지 스페셜 퀘스트 목록에 이벤트 퀘스트 ‘건담 개발계획(초급/중급/상급/특급)’이 추가 된다. 해당 퀘스트는 이벤트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이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SR 등급 전함 ‘알비온’과 파일럿 ‘코우 우라키’, ‘루셋 오데비’ 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