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포켓원정대’, 사전모집 참여자 20만명 돌파

2015-06-22 17:47

[사진제공-액토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마우이게임즈(대표 조웅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포켓원정대’의 사전 모집 이벤트에 2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액토즈게임즈는 지난 12일부터 특별페이지(http://m.event.mobile.actoz.com/Games/Pe/PreRegEvent)를 열고,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해당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5성 영웅’ 및 ‘4성 영웅 소환권’, ‘2만 골드’가 100% 제공된다.

또한, 특별 페이지에 매일 접속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출석일마다 게임 캐릭터 1개씩을 추가로 지급하며, 3일/ 6일/ 9일 연속 출석 시에는 ‘보석’, ‘장비소환권’ 등 고급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가장 귀여운 게임 캐릭터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보석 20개’와 함께 ‘문화상품권’, ‘도넛세트’ 등을 추첨 지급한다.

액토즈게임즈가 준비 중인 ‘포켓원정대’는 주인공 ‘마왕’이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해 30년 만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신비의 ‘마왕성’을 탐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에서는 260여종의 귀엽고 깜찍한 SD캐릭터들과 함께 높은 완성도의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200여종의 던전과 ‘거대보스’, ‘심연의 던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 ‘포켓원정대’의 게임 정보 및 사전 모집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