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G9과 매운떡볶이 '단돈 100원' 이벤트

2015-05-19 20:14
G9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판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kr)가 큐레이션 커머스 G9과 함께 매운떡볶이를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G9의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첫 구매 딜’ 프로모션으로, G9 온라인 사이트(www.g9.co.kr)에서 2만개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죠스떡볶이의 매운떡볶이 모바일 쿠폰을 1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모바일 쿠폰은 전국에 위치한 420여개 죠스떡볶이 매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60일 내에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G9에서 기존 상품 구매 내역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 한해 아이디 당 단 1회의 구입 기회가 주어진다. PC, 모바일 웹, 모바일 앱, 태블릿 PC 등 모든 채널에서 이용 가능하다.

박상렬 죠스떡볶이 홍보 팀장은 "2030 젊은층이 선호하는 대표 간식거리인 죠스떡볶이와 트렌디한 고객들이 즐겨 찾는 큐레이션 커머스 G9이 만나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매운떡볶이는 재래방식으로 뽑아낸 찰기 있고 구수한 떡과 고춧가루와 갖은 양념으로만 맛을 낸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죠스떡볶이의 대표 메뉴이다. 최근 찍어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떡볶이 소스의 양을 2배 늘리고, 메추리알, 튀김어묵, 공갈만두 등 세가지 토핑을 추가해 2030 여성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