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거환경' 갖춰...‘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분양

2015-05-19 14:57
- 고객 선호도 높은 중소형평형 구성 및 민영브랜드 아파트

[사진 =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견본주택]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중흥종합건설이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지구 A3블럭(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 분양 중인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지하 2층 ~ 지상 18층, 총 6개동 428세대(전용 74㎡ 32세대, 전용 85㎡A 288세대, 전용 85㎡B 108세대)로 구성됐다.

전 세대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구조와 남향위주의 배치로 상품을 구성하였으며, 음성 최초 지상에 차없는 아파트로 안전한 주거환경을 갖추었다. 입주민의 영 · 유아 보육을 위해 별동 어린이집을 설치하였으며, 음성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 높은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할 계획이다.

채광과 통풍, 공간 활용도가 좋은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하고, 전세대 팬트리를 도입함으로써 세대 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최상층에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락을 시공해 서재나 창고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했고, 세대 당 1.5대의 넉넉한 주차대수와 10cm 넓은 광폭 주차공간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하였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아파트는 명품 주거환경이 갖춰야 할 교육, 교통, 생활 편의 시설, 쾌적한 자연환경의 네박자를 고루 갖췄다. 단지 바로 옆에는 테니스장, 풋살장 등이 있는 금왕생활체육공원과 금왕공설운동장이 있으며, 인근에는 금석저수지가 있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금석지구 인근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재래시장, 병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무극초교와 반도체고교도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음성IC와 인접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이용으로 서울까지는 1시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충북혁신도시와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인근 음성 금왕 일반산업단지와 농공단지 및 음성 일대 산업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중흥종합건설 분양관계자는 “음성군 내 노후단지가 다수여서 새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중소형 위주의 구성으로 생애 첫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인근 시세 수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브랜드 아파트를 장만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며 “내 집마련 신청자들이 많아 계약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되며, 74타입과 84A타입은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265-4번지에 조성되어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7년 6월이다.
분양문의 : 1644-5339 또는 홈페이지(http://es-pradi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