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주거환경' 갖춰...‘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4월 24일 견본주택 개관
2015-04-21 14:51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중흥종합건설은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견본주택을 4월 24일에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8층, 총 6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4, 84(A,B)㎡ 총 428가구 규모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4Bay 판상형구조와 팬트리 제공으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다양한 맞춤형 특화설계 방식이 돋보이는 음성 지역 내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수납공간을 활용하는 특화설계를 적용, 전 세대 팬트리를 도입했으며, 최상층에는 다락방을 시공해 서재, 창고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 맞춤형 인테리어로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무극초교 병설유치원, 무극초교, 반도체고교 등이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금왕도서관도 이용할 수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더불어 단지 내 별동 어린이집을 갖춰 영‧유아 자녀를 가진 입주민을 고려한 보육환경을 자랑한다.
아파트가 들어설 금석지구 인근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재래시장, 은행, 병원, 우체국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중소형 위주의 직주근접단지로 인근 공단의 근무자들로부터 문의전화가 많다“ 며 “지역 내 오랜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인데다 음성 내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된 최신의 특화설계 및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다“고 설명했다.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265-4번지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 1644-5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