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정성을 다한 ‘The 맛있는 프랑스 빵’ 시리즈 4종 출시

2015-05-20 00:01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빵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는 모토로 프랑스 정통 빵 맛을 재현한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 △오렌지크림치즈브레드 △양파솔솔치즈브레드 △초코바게뜨 등 4종의 'The 맛있는 프랑스 빵'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는 달콤한 초콜릿과 코코아와 함께 진한 크림치즈가 들어있다. '오렌지크림치즈브레드'는 상큼한 오렌지와 호두·초코칩·크림치즈의 완벽한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양파솔솔치즈브레드'는 빵 안의 롤치즈가 양파와 함께 깊은 풍미를 더하고, 겉면의 뿌려진 치즈가 고소하게 씹힌다. '초코바게뜨'는 진한 초코칩과 코코아가 만나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을 준다.

파리바게뜨 측은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프랑스 빵은 건강에 좋지만 딱딱하고 맛은 덜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100% 프랑스 밀로 만든 정통 바게트에서부터 치즈·초콜릿·견과류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재료를 과감하게 사용했다.

또 각 제품에 가장 적합한 원료와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을 사용하는 등 엄선된 원재료에 일반 빵에 비해 10배 이상 시간과 노력을 들인 '장기숙성 저온발효법'과 '프랑스 전통 방식의 돌오븐'을 도입하는 등 빵을 만드는 전 과정에 세심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