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 스타트 RC’ 베스트셀러 등극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2015-05-15 18: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외국어 전문 ‘영단기’는 대표 토익 강사 1위 정재현 저자의 ‘영단기 토익 스타트 RC’가 출간한 지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 1위(예스24 2015년 4월 30일 국어 외국어 사전 주간 베스트)에 올라, 이를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3일 출간한 정재현 강사의 ‘토익 스타트 RC’는 토익 초보들도 쉽게 토익을 공부할 수 있도록 풀어 쓴 토익 입문서로, 기본서에 수록된 125개 대표 문장을 통해 토익에 반드시 출제되는 빈출 문법을 빠르게 마스터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익 시험 경험이 전혀 없거나, 영어 문법 용어를 전혀 모르는 사람도 한달 학습 만에 토익 700점 달성이 가능하도록 쉽게 구성돼 있다.
영단기는 출간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한 기념으로 지난 달에 이어 ‘정재현 강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 빠른 마감신화를 기록했던 무료 배포 이벤트는 오는 15일 까지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되기 때문에, 무료 강의를 원하는 학생들은 발빠르게 참여해야 당첨이 가능하다. 아울러 교재 구매 인증 시, 영단기의 ‘토익 최신기출 분석 4000제’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이 외에도 토익 기본서 교재 구매자에게는 단기 포인트 5000점과 200% 환급반 출석 2회 부활권, 모의고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토익 기초를 빠르게 잡고 싶다면 ‘토익 스타트 RC’를 통해 토익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정재현의 한달 만에 끝내는 토익 시작반’ 인강과 함께 학습한다면 토익 고득점을 달성하는데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의 토익 기본서(RC/LC)는 지난 해 출시하자마자 토익 기본서 부문의 교재 시장 판도를 뒤바꿨다는 평가를 받으며 대세를 입증했다. 55만 취준생이 선택한 베스트 토익 강사 1위 정재현(RC)을 비롯해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토익 강사 유수연(LC), 영단기 토익 기초 강의 점유율 1위 김성은 강사가 직접 집필한 영단기 기본서는 최신 토익 트렌드는 물론 토익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유형이 모두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정재현 강사의 이번 ‘영단기 토익 스타트 RC’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