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세종 대방노블랜드’ 오픈후 최단기간 분양완료

2015-05-11 11:1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대방건설은 세종 3-2생활권 M3블록 세종 대방노블랜드를 최단기 분양마감했다고 전했다.

대방건설에 따르면 세종 대방노블랜드는 4월 16일 오픈하여 최대 청약경쟁률 10.57대1, 세종시 3-2생활권 청약접수건수 최대접수건수 달성을 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오픈 후 한 달도 되지 않아 분양완료를 함으로 다시한번 세종시에서 대방건설의 힘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특히 1002세대 전 세대를 마감하면서 다시 한 번 세종시에서 대방건설의 저력을 보여줬다고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대방건설 관계자는 ‘대방건설이 세종시에 첫 분양을 하기에 주변의 많은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것을 이겨내고, 3-2생활권 내 최대 청약접수건수를 달성하면서 계약률까지 최단기 마감을 하였기에 그 감회가 더욱 새롭다.’고 하였다.

이와 함께 대방건설은 지난 5월7일, 경상남도 양산신도시 대방노블랜드 8차를 분양하기 시작하였다.

경남 양산신도시 대방노블랜드 8차는 1~7차까지 단기간 분양마감하면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된 단지로 평가 받는다.

대방건설이 양산신도시에 짓는 마지막 아파트로 그 관심은 높을 것으로 평가된다고 할 수 있다. 양산신도시에서는 7차까지 대방건설이 분양을 하면서 대방노블랜드에 대한 고급 아파트이미지가 많이 심어져 있는 것도 한 몫하고 있다고 한다.

이와 함께 대방건설은 금년 중 전주혁신도시, 경남진주혁신도시, 충남내포신도시, 경기화성송산그린시티, 경기구리갈매지구,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나주혁신도시 등 전국각지에 분양을 예정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고 할 것이다.
 

[대방노블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