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 제친 종달새 누구? "진주,리아,보아,예원"..복면가왕

2015-05-11 06:21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 제친 종달새 누구? "진주,리아,보아,예원"..복면가왕[사진=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 제친 종달새 누구? "진주,리아,보아,예원"..복면가왕]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루나라고 밝혀진 가운데 루나를 제친 딸랑딸랑 종달새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은 3대 가왕을 뽑는 4강전과 결승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결승전에는 2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딸랑딸랑 종달새'가 3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맞붙었다.

'딸랑딸랑 종달새'는 56표를 얻어 43표에 그친 '황금락카 두통썼네'를 제치고 3대 복면가왕에 등극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패배와 동시에 가면을 벗었고, 결국 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정체를 드러냈다.

루나는 "가면을 쓰고 무대에 서면 자유로울 것 같았다. 그런데 목소리만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곡을 드러내는 것이 어렵더라. '복면가왕'을 통해 나도 많이 성장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딸랑딸랑 종달새'의 정체에 대해 가수 진주와 리아, 보아, 예원 등을 거론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 제친 종달새 누구? "진주,리아,보아,예원"..복면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