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연휴 시즌 해외 데이터로밍 추가 할인 이벤트

2015-05-07 08:35

[사진=트래블맵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트래블맵이 ‘모비모바일(PLAYWIFI)’ 신규 해외로밍 서비스 제휴를 통해 무제한 해외 데이터로밍 서비스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유럽 지역의 경우 유럽 42개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USIM 로밍을 이용 하면 하루 4000원으로 무제한 데이터로밍을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미국, 홍콩 대만,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주요 국가에서 무제한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포켓와이파이를 이용하면 된다.

포켓와이파이 서비스는 LTE나 3G 신호를 와이파이로 전환, 1일 6000원의 정액 요금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포켓와이파이 단말기는 최대 10명까지 동시 사용 가능해 기존 이통사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요금이 1일 9000~1만원 대비 저렴한 가격에 여러 명이 동시에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트래블맵 로밍 서비스 이용 방법은 출국 1~3일 전에 홈페이지 통해 사전 신청 후 인천공항/김포공항에서 수령과 반납이 가능 하다.

트래블맵 관계자는 “이번 포켓와이파이, USIM로밍 추가 할인 적용으로 해외 데이터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래블맵 로밍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travelmap.co.kr/roaming) 참고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