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5월 Five Happiness in May 프로모션 실시
2015-05-06 10:26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5월을 맞아 ‘Five Happiness in M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태안모터스는 이번 Five Happiness in May 프로모션을 통해 5월 출고고객에게 총 다섯가지의 행복을 전달한다.
먼저 5월 출고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2015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또한 태안모터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ianMotors)에서도 사연을 신청한 고객 5명을 선정해 2015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A8 재구매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5월 Audi A8 재구매 고객 전원에게 45만원 상당의 아우디 정품 손목시계와 아우디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무상점검 캠페인도 이어진다. 매달 진행하고 있는 무상점검 캠페인은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딜러사 중 유일하게 실시하고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다. 5월에는 9일(토) 용산전시장을 시작으로 16일(토) 목동, 일산전시장, 23일(토) 인천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신청 및 문의는 각 전시장으로 연락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The new Audi Q3 론칭을 기념해 5월 New Q3 출고고객 전원에게 SUV에 꼭 필요한 아우디 정품 트렁크 Boot trey를 증정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님께 작은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실천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안모터스 5월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 또는 태안모터스 7개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 도곡로, 한강대로, 방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