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퀵 실버&스칼렛 위치 스틸컷 공개
2015-05-03 00:44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전작에 비해 새로운 히어로부터 기존 히어로들간의 관계가 더욱 깊어졌다. 최근 공개된 스틸에는 슈퍼히어로들의 케미스트리 넘치는 장면이 포함됐다.
퀵 실버(아론 테일러-존슨)와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초속 스피드’와 ‘염력’이라는 매력적인 파워를 가진 최강 히어로 남매다. 이 둘은 동유럽 고아 출신으로 세상에 둘만을 의지하며 항상 함께하는 모습을 보인다.
한편,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1일 77만 2600여명을 끌어들이며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누적 관객수는 543만 6800여명.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인공지능 탑재와 무한 복제 능력을 지닌 사상 최강의 적 ‘울트론’(제임스 스페이더)과 어벤져스의 인류의 미래를 건 거대한 전쟁을 다뤘다.
토니 스타크가 개발한 평화 유지 프로그램의 오류로 만들어진 울트론은 세계 평화를 지키고자 하는 어벤져스를 인류 최대의 적으로 규정지으며 전쟁을 선포한다.
한국 배우 수현이 닥터 조로 출연하고, 지난해 마포대교, 세빛섬, 상암동 DMC, 청담대교, 강남대로, 경기 의왕 계원예술대 인근, 탄천 주차장, 문래동 철강단지 등 국내 로케이션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