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EBS캐릭터 체험학교 ‘두잉
2015-04-30 08:08
번개맨 뿡뿡이 등 EBS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즐거움을 동시에 안겨줄 수 있는 체험전인 EBS 캐릭터 체험학교 <두잉>이 봄 나들이를 계획 중인 가족들에게 찾아 간다.
EBS 캐릭터 체험학교 <두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5월 12일부터 인천삼산월드체육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두잉>은 EBS 캐릭터들이 출동하여 번개맨 공연 및 뿡뿡이 싱어롱쇼 등 다채로운 공연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EBS 캐릭터 체험학교 <두잉>은 창의적 사고력 발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인 유아 · 아동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웰-메이드 놀이 교육 체험 전시로, 일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개최되었고,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성남에 이어 인천에서 또 한번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EBS 캐릭터 체험학교 두잉>에서는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며 ‘야광탱탱볼 만들기’, ‘나만의 배지 만들기’, ‘나만의 열쇠고리 만들기’, ‘체육활동’, ‘번개카 시승’, ‘주방놀이’, ‘도서관’, ‘통밀과편백나무 놀이터’ 등 여러 체험활동 공간을 준비하여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인천에서 운영되는 <두잉>에서는 지역 내 다문화 가족, 한 부모 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초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