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 시즌3 업데이트 실시
2015-04-17 15:1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의 시즌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골프스타’는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리얼 3D 모바일 게임으로, 2013년 출시 직후 영국 포함 전세계 43개 국가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장수 인기 골프 타이틀이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자신이 속한 길드원들과 함께 협동해 글로벌 최강 길드에 도전하는 ‘길드 대전 리그’, 전 세계를 여행하며 각 지역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는 ‘월드 커리어 모드’, 유명 스폰서의 지원을 받으며 골프 스타로 성장하는 ‘스폰서 계약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컴투스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목)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VIP 상자에서 신화급 장비를 획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를 선물하며, 길드 대전 리그, 월드 커리어 모드, 스폰서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활용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7일(금)부터 오는 26일(일)까지 푸쉬 알람을 받고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출시 2주년 기념 한정판 골프공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