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대규모 업데이트 및 퀘스트 이벤트

2015-04-14 15:11

[사진제공-액토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14일 신규 시나리오 및 기체, 파일럿 등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액토즈게임즈는 지난 13일, 해당 게임에 ‘기동전사 Z건담’의 시나리오 6편과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의 시나리오 4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에 따라 게임 내에는 총 10종의 신규 퀘스트가 적용됐으며 ‘MS뽑기’ 및 ‘캐릭터 뽑기’에는 SR 등급의 ‘Z건담’, ‘건담Mk-II(에우고)’ 등 신규 기체와 ‘카미유 비단’, ‘크와트로 버지나’ 등의 파일럿이 업데이트 됐다.

이와 함께,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4월 20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협동 긴급 퀘스트 ‘사이코 건담 습격’에서는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 시리즈의 퀘스트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레이드 보스 ‘사이코 건담’이 등장하며, 친구와 이를 격파 시 ‘아무로 전용 Z 플러스(Super Rare)’와 ‘벨토치카 이르마(Super Rare)’, ‘골드 뽑기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스폐셜 퀘스트 목록에는 이벤트 퀘스트 ‘지온의 기사’가 추가 된다. ‘지온의 기사’는 기간제로 운영 되는 이벤트 퀘스트로, 퀘스트 완료 시 ‘Super Rare’ 등급의 MS ‘이프리트(EXAM)’, ‘블루 데스티니 2호기(EXAM)’를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팀장은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기간제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원작 애니메이션의 방대한 콘텐츠와 감동을 게임에서 느끼실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액토즈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dgundamggfkr.com/Home/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