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CJ 인적성, 3일 만에 끝내는 'CJ 종합적성검사 인강'으로 대비

2015-04-13 16: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4월 19일 치러질 2015 상반기 CJ 종합적성검사를 앞두고 최종 마무리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CJ 종합적성검사 합격 패키지’, 해커스잡은 'ALL-KILL CJ 인적성 완성반 특강' 등 온ㆍ오프라인 CJ 인적성 콘텐츠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특히 CJ 종합적성검사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CJ 인적성 인강 수강료 최대 46% 지원은 물론 시험일까지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J 종합적성검사 합격 패키지’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한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2015 CJ 종합적성검사를 대비해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핵심 이론 정리로 비중이 강화된 상식영역(인문학상식)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또 자주 출제되는 필수 이론을 정리한 ‘CAT 핵심 학습노트’를 수록해, 수험생들이 3일 만에 CJ 인적성 시험 유형 공략부터 실전까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해커스 오프라인 취업특강 누적수강생 수 1위(2012년~2014년 기준) 수리영역 김소원, 해커스 오프라인 취업특강 만족도 1위(2012년~2014년) 추리/공간영역 복지훈, 언어영역 최수지, 직무상식 김태형 강사 등 대기업 인적성 영역별 전문 해커스 ALL-KILL 스타강사군단의 유형별 공략법과 문제풀이 방법 등 합격 비법도 전수 받을 수 있다.

김소원 강사는 시험에 나오는 핵심 수리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수리문제 시간 단축 비법과 실수를 최소화하는 전략을 제시한다. 복지훈 강사는 이론/스킬/문제풀이 ‘3 step 접근법’과 논리적인 문제 해결 방법으로 사고영역을 정복하고 어떤 문제가 나와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최수지 강사는 지문을 빠르게 파악하는 유형별 접근 공략법을 통해 핵심적인 어휘와 문장을 찾아 정확하고 빠르게 정보를 파악하도록 돕는다. 직무상식 김태형 강사는 암기가 아닌 명확하게 정답을 찾는 접근 방법과 깊이 있는 설명으로, 상식 문제를 이해하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CJ 종합적성검사 합격 패키지 신청자 전원에게는 ‘자소서/면접강의 수강료 50% 지원’과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응시료 50% 지원’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 4월 수강등록자를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CJ 인적성 인강 뿐만 아니라 대기업 인적성 온라인 모의고사, 자소서/면접 강의, 자격증 강의 등을 통해 다양한 취업준비생들에게 맞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해커스잡은 취업준비생을 위한 자소서 특강부터 인적성·면접 강의까지 다양한 특강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으며, 취업준비생의 취약점을 파악 후 맞춤 공략법을 제시해 취업준비를 돕는다. 퀄리티 높은 취업 프로그램으로 특강 만족도 9.32점/10점(한국기술교육대학교 7월 직무적성검사 특강 설문결과)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해커스 온·오프라인 누적 취업강의 수강생수는 51,000명(중복수강생 포함)에 달한다.
 

[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