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정답부터 논란문제까지… 해커스토익,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 제공

2015-03-15 12:5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15일 치러진 토익시험을 맞이해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은 토익시험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N사/2015년 2월 28일)에 오를 정도로 많은 토익 응시자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해커스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 응시자들은 ▲실시간 토익 정답 확인 ▲해커스 토익 총평 ▲토익점수 환산기 ▲난이도 설문조사 ▲토익 생생인터뷰 등 3월 15일 토익시험에 대한 콘텐츠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풀서비스 뿐만 아니라 참여자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토익총평'은 매달 토익시험 후 나오는 논란문제 종결을 위한 명쾌한 해설과 기출 유형분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강의다. 토익 정답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논란이 되는 문제는 총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난 2월 28일에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주대명 강사가 토익총평을 맡아 응시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준 바 있다. 이번 토익시험에서는 해커스 종로 토익 중급 RC 1위 강상진, 해커스 종로 토익 기본 LC 1위 에리카 설 강사가 총평을 진행해 토익 응시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해커스토익 풀서비스에서는 총평 업로드 전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을 통해 토익 응시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토익총평 업로드 소식을 문자로 알 수 있어 번거로운 기다림 없이 총평 시청이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수강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1천 명에게는 ‘합격을 좌우하는 직무적성검사 공략법-기초수리편’ 수강료의 30%를 지원한다.

‘게시글 쓰기 이벤트’,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 등 토익시험일 단 하루동안 진행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해커스토익 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최신기출경향 분석 문제집 ‘해커스 토익스타일’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토익점수 발표 후 실제 토익 점수와 예측 점수가 100% 일치했을 경우, 토익시험 응시료를 전액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는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차범위 내의 점수를 예측한 참여자에게는 ‘해커스인강 수강료 지원’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토익시험일 당일 시험장에서 진행하는 인터뷰로 토익시험 난이도와 생생한 후기도 들을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등 무료 토익인강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10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리딩 기준 1위(교보문고 2005~2014년 현재)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리딩’을 활용한 강의로, 이상길 강사의 토익 노하우와 단기간 고득점 비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