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마트, 공인중개사 인강 '단기합격반' 론칭…단기간 합격 가능한 실속패키지 출시

2015-04-09 11:0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공인중개사 인강 ‘0원 합격반’으로 이름을 알린 ‘고시마트’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7개월여 앞두고 막판 스퍼트를 올릴 수 있는 ‘단기합격반’ 시리즈를 신규 론칭했다. 단기 합격을 원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 론칭한 ‘단기합격반’은 7개월 내 합격을 목표로 하는 단기 집중 강의로 고시마트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만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이론부터 최종 마무리까지 총 5단계로 구성돼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험생과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려는 수험생 모두에게 2015년도 최신 교재 포함, 29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단기합격반과 함께 출시된 1,2차합격반은 ‘0원합격반’을 잇는 합격반 시리즈의 일환으로 1차합격반과 2차합격반으로 나누어 출시되었다. 1차합격반은 15만 원으로 직장인처럼 당장 공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한 강의다. 올해는 1차를 완벽히 마스터하고, 내년에 2차 합격을 노릴 계획일 경우 적합하다.

2차합격반은 20만 원으로 기존 1차합격자를 대상으로 반드시 2차합격에 성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두 강의 모두 교재가 포함된 가격이어서 추가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시중에서 공인중개사 교재를 구매하는 비용 정도만 지불하면 고품질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해당 강의를 신청하는 수험생에게는 직장인 10% 할인, 기존 수강생 3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고시마트는 지난 2일부터 온라인 모의고사 접수를 개시했으며, 현재까지 신청자가 300명을 돌파했다. 오는 12일까지 별도의 접수비가 없이 100%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므로 신청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시험 응시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가능하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아이패드,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므로 고득점을 노려볼만한 기회다.

고시마트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원활한 자격증 준비를 돕기 위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독학,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학원, 합격률, 교재, 기출문제, 취업 등 궁금한 내용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게시판을 운영 중이다. 공부하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지 교수님들에게 질문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시마트 관계자는 “고시마트는 거품 없는 공인중개사 인강 가격을 내세우며 온라인 최저가란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지만 강의 품질에 대한 우려도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마케팅 비용 절감 등 강의 외적인 요인을 통하여 수강료 절감을 이루어낸 만큼 직접 강의를 눈으로 본 회원들의 판단이 가장 정확할 것”이라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고시마트의 합격반 시리즈를 경험해보고 싶거나, 전국 무료 온라인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검증해보고 싶다면 고시마트 공인중개사 홈페이지(http://land.gosimart.com)를 방문하면 된다.
 

[고시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