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블랙야크와 함께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연다
2015-04-08 15:22
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5월 16~17일, 1박 2일간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제 8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한다.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동양 최대 규모의 백사장과 삼림이 어우러진 충남 태안군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 하는 버라이어티 오토캠핑 형식으로 진행되며, 고객 총 200가족(약 800여명, 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5월 3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7일 동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이어 “쉐보레 RV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토캠핑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쉐보레 RV 보유 고객은 물론, 향후 관심 고객들에게도 쉐보레와 더불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장비를 갖춘 가족뿐 아니라 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가족들에게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캠핑 장비가 없는 가족 중 추첨을 통해 50가족에게는 ‘블랙야크 헤리티지 텐트’를 포함한 캠핑 장비가 대여되며, 일곱 가족에게는 글램핑을 제공, 럭셔리 캠핑을 체험할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