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밥솥 등록하면 6개월 무상 AS"

2015-04-08 08:47

[사진제공=쿠쿠전자]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쿠쿠전자는 구입 후 1년 이내의 쿠쿠 제품을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무상AS 기간을 6개월 연장해주는 제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이메일을 통한 연 2회 특별 프로모션, 비정기적인 깜짝 이벤트, 쿠쿠몰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하여 약재부터 건강요리까지 다양한 재료에 따라 집에서도 손쉽게 맞춤 압력이 가능한 압력중탕기 ‘홍삼흑선’(1명)과 쿠쿠 보온포트(3명)를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2%의 쿠쿠몰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쿠쿠몰에서 전기압력밥솥을 구매한 고객에게 홈닥터 서비스 쿠폰을 발급한다. 쿠쿠의 A/S기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쿠쿠 밥솥을 청소해주고, 제품의 이상유무를 점검해주는 ‘홈닥터 서비스’는 간단한 청소 및 압력 패킹 무상 교체, 패킹 세척 요령 교육을 해주는 쿠쿠만의 특별고객서비스라고 쿠쿠전자는 덧붙였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이사, 혼수 등 밥솥·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쿠쿠 제품을 구매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며 “쿠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기간 내에 등록하여 무상AS 기간 연장부터 홈닥터 서비스까지 꼭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