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최현주♡안재욱,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어땠나 보니…

2015-04-01 15:11


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배우 안재욱씨와 뮤지컬배우 최현주씨가 6월 1일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31일 안재욱의 소속사 측은 "안재욱, 최현주 커플이 오는 6월 1일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결혼 할 나이에 연애소식을 접한 주변들의 관심이 컸던 것 같다. 프로포즈 준비 단계에서 한 발 앞서 결혼설이 먼저 기사로 발표된 것을 보며 조금 더 결혼 준비를 서두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안재욱도 이날 오후 자신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특히 안재욱은 해당 글과 함께 "2015년 3월 14일. 푸켓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프러포즈 당시의 모습과 반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 두 사람은 올해 1월까지 진행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각각 황태자 루돌프 역과 마리 베체라 역을 맡아 함께 연기를 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영상=아주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