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남성 맞춤 예복’, 웨딩 시즌 맞아 이벤트 호황, 고객만족도 높아

2015-03-31 10:2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남성 맞춤 예복계의 명품 브랜드 URBAN TAILOR(어반테일러)가 웨딩 시즌인 봄을 맞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흥행한 영화 ‘킹스맨’을 통해 요즘 남성들의 관심이 일반 기성복 정장에서 맞춤 정장, 맞춤 예복까지 옮겨가 몇년 사이 맞춤 정장 업계는 많은 발전을 하게 되었으며, 맞춤 정장은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대표 트렌드가 되고 있다.

그런 남성들이 원하는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그 고객만을 위한, 그 고객이 원하는 원단 및 핏, 스타일을 위해 어반테일러에서는 베테랑 테일러들이 직접 하나부터 열까지 서포트 해주는 것을 기본으로 국내에서는 희소한 자체 공장을 보유해 일반 맞춤 샵들과 확신한 차별성을 두고 매장을 운영해오고 있다.

그러한 ‘어반테일러’는 1년 중 가장 큰 웨딩 시즌을 맞이해 많은 예비 부부들의 문의와 요청에 응답하고자 ‘결혼 예복 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이벤트에는 본 정장뿐 아니라 웨딩 사진 촬영에 필요한 턱시도와 액세서리까지 모두 패키지로 구성해 제공하고 있는 점이 특징.

또한, 본 정장은 손을 대지 않고 탈 부착만으로 연출이 가능한 일명 ‘트랜스포머 턱시도’ 형식으로 정장을 제작해 본 식이 끝난 뒤에도 일반 정장처럼 쉽게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히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어반테일러는 “저희가 제공해 드리는 정장은 일상 패션 스타일 뿐만 아니라 고객님의 인생 한 번 뿐인 결혼 예복을 위해 고안해 낸 어반테일러만의 노하우가 집결 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단순한 맞춤 정장이 아닌 고객님 한 분만을 위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최근 오픈한 ‘어반테일러’ 수원점을 포함, 웨딩의 메카인 청담동에서 웨딩 촬영 및 진행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님들의 편의성을 위해 논현동에 위치한 강남 논현점에서도 대여복 픽업 및 반납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남성 맞춤 정장 브랜드 ‘어반테일러’의 이번 봄 이벤트 결혼 예복 풀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점(031-223-6321), 강남 논현점(02-546-165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어반테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