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투룸 신축빌라 분양 맞춤 설계 전문 기업 ‘가담주택’
2015-03-20 21: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전세난의 심화와 임대주택의 품귀현상으로 인해 본인이 사는 지역에서 타 지역으로 옮기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최근 서울시 마포구에서 인천시 서구 검암동으로 주거지를 옮긴 전모씨는 “내가 나고 자란 곳은 마포구 성산동이다. 출퇴근도 마포 인근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마포구에서 신혼집을 알아보다 생각보다 높은 시세에 너무 놀랐다. 어쩔 수 없이 전셋집을 알아봤는데 매물이 너무 없었다”
이어 “그러던 중 여러 매스컴을 통해 가담(家譚)주택이라는 곳의 신축빌라를 알게 되어 직원 분을 만나 상담을 받고 검암동에 빌라를 구매했다”며, 주거지를 옮긴 이유와 장, 단점을 알렸다.
신혼집, 투룸, 쓰리룸, 복층, 역세권, 급매물, 잔여세대, 미분양 빌라 등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직거래 사이트 ‘가담(家譚)주택‘은 이러한 요소들과 함께 지역별, 금액별, 테마 별로 신축빌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신축빌라 분양 정보 사이트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가담(家譚)주택의 주택사업부 박한진 과장님은 “검암동에 빌라를 구매하신 전씨를 정확히 기억한다. 출퇴근 지역이 홍대이기 때문에 서울 마포구 에서만 빌라를 찾고 계셨다. 사실상 마포구 시세가 신혼집을 구매하기에 금액이 높은 게 사실이고 임대차 매물이 적기 때문에 인천 서구 검암동을 추천드렸다”고 전했다.
요즘 들어 이와 같은 사례들이 급증하고 있는 게 사실이다. 원하는 지역을 고집하기보다는 지금 내게 맞는 상황을 고려하여 주택을 매매하는 것이 월등히 유리하다는 인식이 자리잡은 지는 오래되었다. 또한, 전월세 대란으로 인해 이미 신축빌라 시장은 더할 나위 없이 호황인 상황이기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내게 맞는 지역 및 주택을 찾아내어 주택을 매매하는 것이 우선시된다.
가담(家譚)주택은 전지역에 걸쳐 신축빌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집하기 어려운 기존 부동산에서 벗어난 기업형 신축빌라 전문기업이다. 고객 상황에 맞는 정확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조건에 맞는 지역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빌라 투어 서비스를 최우선 순위로 삼고 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지역을 편안하게 돌아보며 선택 할 수 있다는 점은 고객입장에선 두손들고 환영 할만한 일이 아닐 수 없다.
5월 최고의 결혼 시즌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비롯하여 봄맞이 이사를 준비하는 가정에서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회사를 통해 내게 맞는 최상의 조건으로 주택을 매매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점이 강조되고 있다. 신축빌라업계에서 주목받고 있고,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가담(家譚)주택은 이러한 부분에 부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담(家譚)주택은 인천 서구(검암동, 마전동, 연희동), 부평구(부평동, 부개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부천,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일산(탄현동, 덕이동), 파주(야당동), 택지지구 및 서울 강서구(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망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등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고객에 최적화 된 1대 1 맞춤형 컨설팅을 하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기업이다.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가담(家譚)주택 홈페이지(www.gadamvilla.com) 또는 전화(02-900-9966)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