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경북 포항 전시장 오픈…전국판매망 강화

2015-03-19 16:55

뉴 푸조 2008[사진=한불모터스]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경북 주요 도시인 포항에 새롭게 포항전시장을 오픈하며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포항을 중심으로 하는 경북 지역은 최근 수입 자동차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부산, 대구를 이어 서울 이남 지역의 떠오르고 있는 수입차 시장의 요충지로 꼽힌다.

한불모터스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F2모터스가 증가하고 있는 해당 지역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푸조의 판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포항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푸조 포항전시장은 지상 1층, 총 면적 약 198m2 규모로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푸조 대표 모델 시승 및 상담이 가능하다. 포항 전시장은 포항 내 수입 자동차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중앙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주 지역과 20여분 거리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경북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게 됐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지난 6일부터 푸조 대표 인기 모델 New 푸조 20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포항 전시장은 오는 20~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2008 에코백을 비롯한 푸조 로고가 새겨진 양말, 우산, 열쇠고리, 모자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단, 기념품은 전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