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올해 첫 신규 챔피언 '바드', 궁극기 스킬 '조정된 운명'.."급습 막기 사용"

2015-03-17 07:35

롤 점검,올해 첫 신규 챔피언 '바드', 궁극기 스킬 '조정된 운명'.."급습 막기 사용"[사진=롤 점검,올해 첫 신규 챔피언 '바드', 궁극기 스킬 '조정된 운명'.."급습 막기 사용"]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점검에 들어가면서 올해 첫 신규 챔피언 '바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를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 비활성를 시작으로 오전 6시에 게임 플샛폼을 완전히 다운 시켰다.

라이엇게임즈는 롤 패치에 대한 구체적인 패치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지난 13일 북미에 적용된 5.5 롤 패치가 국내 서버에 도입될 가능성이 크다.

북미에 적용된 5.5 롤 패치에서는 신규 아이탬 및 챔피언 아지르 느틸러스 등 상향과 하향 패치가 이어졌다.

또 전날에 북미서버에 공개된 신규 챔피언 '바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주의 균형을 수호하기 위해 싸우는 '방랑하는 관리인(The Wandering Caretaker)'이라 불리는 바드는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의 공격을 저지하는 등 방어에 적당한 챔피언으로 알려졌다.

특히, 궁극기 스킬인 '조정된 운명'은 적의 급습을 막거나, 공성전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전망된다.

롤 점검 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