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하와, 19금 쩍벌 '깜짝'.."3개월 간 운동으로 만든 애플힙 하체"

2015-03-10 08:30

가인 하와, 19금 쩍벌 '깜짝'.."3개월 간 운동으로 만든 애플힙 하체"[사진=가인 하와, 19금 쩍벌 '깜짝'.."3개월 간 운동으로 만든 애플힙 하체"]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네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 발매를 앞둔 가인이 신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했다.

9일 가인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가인 Gain - Paradise Lost (Preview Video) [Hawwah] 음원은 12일 0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가인은 블랙 슈트를 입은 채 섹시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가인은 탄탄한 하체와 애플힙으로 고난위도 동작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가인은 시사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때문에 하체를 키운 사실을 공개했다.

가인은 "하체운동만 3개월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열심히 했다" 며 "하체를 크게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가인은 이어 "최근 애플 힙이 유행이다" 며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힙을 줌인하며 촬영을 하는 부분이 있는데 보기좋은 몸을 만들어야한다는 감독님의 주문이 있었다"고 하체를 키운 이유를 밝혔다

가인의 미니앨범 '하와'에는 총 6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은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애플(Apple)' 로 더블 타이틀이다. 이밖에 '프리 윌(Free Will)' '더 퍼스트 템테이션(The First Temptation)' '두 여자' '길티(Guilty)' 등이 함께 수록됐다. 앨범 하와는 12일 자정에 발매한다.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인 하와  가인 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