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22일까지 봄 패션 트렌드를 한번에 보는 '올킬 패션위크' 실시
2015-03-09 09:16
의류·패션 카테고리 중복 할인, 무료 반품 쿠폰 증정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 옥션이 22일까지 올킬 패션위크(ALL KILL Fashion week)를 열고, 봄 신상품 할인판매와 함께 올해 패션 트렌드를 소개한다. 이를 위해 옥션은 언더웨어부터 코트·구두까지 다양한 품목의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겟 아이템’ ‘겟 스타일’ ‘겟 트렌드’ 등 총 세 개의 주제별 코너로 운영된다.
먼저 '겟 아이템' 코너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 인기 패션 상품을 1개씩 공개하고 특가에 판매한다.
'겟 트렌드' 코너에서는 2015 봄·여름 시즌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 이슈별 인기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1주차에는 데님·스트라이프·스포티즘 백&슈즈 등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이고, 2주차는 70'패턴·마르살라·놈코어 등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또 패션위크 기념 혜택도 준비했다. 의류패션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 사용 가능)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의류·패션 전 상품 무료 반품 쿠폰을 전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 회사 마케팅실 지경민 부장은 "새 옷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저렴하게 옷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온라인몰을 찾고 있다"며 "이번 올킬 패션위크는 소비자 구매데이터를 반영해 특가와 할인쿠폰 등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