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 실시

2015-03-02 15:31

[사진제공-요기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대표 나제원)는 요기요 앱 내에서 배달음식 결제 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의 50%를 되돌려주는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를 2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OK캐쉬백 포인트 50% 재적립 이벤트’는 지난달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론칭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실시된 특별 적립 이벤트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요기요의 ‘OK 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는 OK캐쉬백 포인트로 배달음식 금액의 전액 또는 일부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요기요 통합포인트,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인 2일부터 14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주문시 ‘요기서결제’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로 주문 비용을 결제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돌려받을 수 있다.

요기요 채송이 매니저는 “2월에 실시한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오픈 기념 20% 재적립 이벤트에 보여준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더 큰 혜택인 ‘50% 재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요기요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 개선과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이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 혜택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요기요와 OK캐쉬백이 부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