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인천점 쌍춘년 『2nd Lovely Wedding Fair 』

2015-02-25 13:43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2015년 쌍춘년, 2~4월에는 길일이 몰려있어 결혼 행렬이 줄지을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롯데백화점 인천점(점장 이용우)은 오는 27일부터 3월 8일까지 지하1층 및 지하 2층 특설행사장에서는 2015년 『2nd Lovely Weeding Fair 혼수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수 대표 브랜드인 삼성/LG전자를 비롯하여 시몬스, 다우닝, 본톤 등 인기 브랜드가 대량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가구상품 진열상품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될 예정이며, 대표가격으로는 시몬스 퀸침대 1백 49만원, 본톤 천연 대리석 4인 식탁 69만원 등 롯데백화점 인천점 단독상품들이 다량 준비되어 있다.

그 외 홈패션 & 주방 혼수 인기 브랜드인 자미온 창립행사와 알레르망 런칭행사 및 수입주방 박람회도 준비되어 있어 혼수 침구세트를 최대 50%할인 및 구매금액대별사은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百 인천점 쌍춘년 『2nd Lovely Wedding Fair 』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인천점]


특히, 눈여겨 볼 만한 점은 『홍록기 나우웨드』가 2/27~3/3까지 본 행사에 참여하여 예비 신부를 위한 메이크업 체험 및 인천, 부천지역 웨딩홀 특전혜택(홀 대관료 최대 전액 무료 지원,식대 추가할인) 및 웨딩 패키지 계약자 및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단하루! 입주고객 및 신혼부부 대상으로 LG전자(2/27), 삼성전자(3/5) 일정에 맞추어 최대 1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생활가전 관계자는 “쌍춘년은 전통적으로 길하고 복이 많은 해라고 여겨 결혼을 하거나 봄에 맞춰 아이를 낳고는 하는데 신혼부부 및 결혼을 앞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