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가양역 원룸형 오피스텔...'경동미르웰 한올림3차' 분양
2015-02-25 10: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지난해 서울 강서구에서 분양한 오피스텔은 ‘경동미르웰2차′와 ‘헤리움Ⅱ’,‘마곡 럭스나인’, ‘일성트루엘플래닛’ 등 모두 단기간 완판 됐었다. 또 ′마곡 롯데캐슬파크′, ′보타닉 푸르지오시티′현대 힐스테이트에코 완판 행렬에 동참했다.
오피스텔은 총부채상환비율(DTI) 등 주택에 적용되는 대출 규제를 받지 않는다. 오피스텔을 갖고 있어도 무주택 청약자격이 유지되고 전매제한이나 재당첨 금지 등의 제약이 없다. 이 때문에 오피스텔의 인기는 올해도 이어질 것이란 게 다수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경동미르웰 한올림 오피스텔'은 강서구 등촌동 656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13층, 총 264실 규모로, 최근 임대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인, 전용면적 18㎡, A, B, C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타 오피스텔보다 평당가도 저렴하게 분양중이다.
내부 인테리어로는 높은 천정고로 탁 트인 개방감을 확보했고, 별도의 플러스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올림공간 붙박이장 책상 및 스윙형 식탁 수납식 빨래건조대 2구 전기쿡탑 및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전 세대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 新평면 설계가 장점이다.
지역(개별) 냉난방 방식과 태양광 시스템, LED 조명, 이중 창호, 저탄소 배출 자재, 절수형 자재 등을 통한 에너지 절약형 시공으로 관리비도 저렴하며, 강서구청 인근 기존 주변 오피스텔의 임대가는 보증금 1000만원, 월세 65~70만원 수준에 형성돼 있다.
등촌중, 영일고, 마포중,고. 경서중, 우장초등학교, 등촌초등학교, 백석초등학교와 서울에서 손꼽히는 사립 문성유치원, 사립 유석초등학교가 있고, 인근 신촌으로 통하는 연세대,이화여대, 홍익대, 서강대는 20분이내 통학거리에 속하여 부족한 기숙사대용으로 용이한 위치이며, 강서구청사거리에서 1,5km이내. 의료와 문화벨트 연계 「의료문화관광벨트」2㎢ 조성 인천·김포국제공항 거점 국제의료관광 허브로 육성동서양 융합 의료서비스+문화관광 지역발전 사업도 연계하여 추진하고 있다.
이밖에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한 도심 경기 진출입이 쉽고, 9호선 골드라인(급행)을 이용할 경우 강남까지 20분에 도달할 수 있으며, 여의도 강남, 송파로 이어지는 골드노선으로 관심이 높아진 마곡의 급행 환승역세권 9호선 급행 가양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599-3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