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 티저영상 공개 '6인 6색 매력'

2015-02-22 12:37

[사진제공=신컴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그룹 신화의 ‘표적’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그룹 신화가 22일 공식 유투브를 통해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표적’은 26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웨스턴 무비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사운드로 시작하는 티저영상은 의미심장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과 함께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티저영상 말미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는 신화의 모습과 타이틀 곡 ‘표적’의 일부가 담겼으며 ‘20150226’이라는 숫자가 얼마 남지 않은 이들의 컴백 일자를 알리고 있다.

그룹 신화가 오는 26일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12집 앨범의 타이틀 곡 ‘표적’은 지난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이번 신화의 앨범에 처음 참여한 작곡팀 런던 노이즈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신화는 이번 타이틀 곡 ‘표적’을 통해 그 동안의 퍼포먼스보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무대를 예고했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그룹 신화의 12집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표적’에서는 더욱 남성다운 느낌의 강렬한 매력으로 가득한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또한 멤버들이 최상의 영상미를 위해 2박 3일간 촬영을 진행해 음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가 탄생되었으니 많은 기대 바라며, 오는 26일 1년 9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화의 새 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