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택시 김지우 레이먼킴,신화 타이틀곡 표적,우리동네 예체능 차태현 안정환,러블리즈 소속사 서지수,서지혜,블러드 구혜선

2015-02-11 17:50

택시 김지우 레이먼킴,신화 타이틀곡 표적,우리동네 예체능 차태현 안정환,러블리즈 소속사 서지수,서지혜,블러드 구혜선[사진=택시 김지우 레이먼킴,신화 타이틀곡 표적,우리동네 예체능 차태현 안정환,러블리즈 소속사 서지수,서지혜,블러드 구혜선]

▶택시 김지우-레이먼킴

김지우-레이먼킴 부부가 40일 된 딸을 처음 방송에 공개한 가운데 성격은 김지우를 닮은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김지우-레이먼킴 부부가 출연해 부모로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우-레이먼킴은 태어난 지 40일 된 딸 김루아나리를 공개했다. 루아나리라는 이름은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대지의 여신 '루아'와 레이먼 킴 누나의 아명인 '나리'를 결합한 말이다.

김지우는 딸의 성격에 대해 "내 성격이 급하고 예민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제발 성격은 날 안 닮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며 "그런데 나를 닮은 것 같다. 예민하고 급하다"고 말했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 12집 앨범 타이틀곡이 표적으로 결정됐다.

11일 신화 소속사 측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정규 12집 앨범 'We'의 타이틀곡은 '표적'이다" 며 "지난 주말 2박 3일에 걸쳐 타이틀 곡 '표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그룹 신화는 타이틀곡 표적에서 보다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안무로 남성다운 매력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우리동네 예체능 차태현 안정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홍경민의 친구로 출연한 배우 차태현이 안정환 조를 이기며 놀라운 족구 실력을 보여줬다.

10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차태현은 홍경민, 정형돈과 팀을 이뤄 안정환, 윤민수, 양상국 팀에 맞서 족구 경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오렌지팀(차태현, 홍경민, 정형돈)과 블루팀(안정환, 윤민수, 양상국)으로 나눠 족구 결승전이 열렸다.

오렌지팀은 차태현과 홍경민의 활약으로 안정환의 블루팀을 15대 5로 대파하고 승리를 거뒀다.

특히 차태현의 활약에 정형돈은 '차날두'라는 별명까지 붙이며 칭찬했다.



▶러블리즈 소속사 서지수

걸그룹 러블리즈가 새 티저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멤버 서지수의 행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러블리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장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총 일곱명 여성의 다리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만 네이버에 공개된 러블리즈는 총 8명이어서 나머지 사진에 안 나온 1명이 누군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일각에서는 악성 루머가 돌았던 서지수가 러블리즈에서 제외됐다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펀치 서지혜

배우 서지혜가 온주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지난 7일 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주완. '펀치' 호성이. 얼굴 작게 나오려고 둘이 티격태격. 내가 결국 짐. 얼마 안 남은 촬영. 빠샤빠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지혜는 온주완과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서지혜의 자체발광 피부는 보는이들의 눈길을 끈다.

서지혜와 온주완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각각 최연진 역과 이호성 역으로 열연 중이다.


▶블러드 구혜선

배우 구혜선이 '블러드'의 유리타가 기존의 캔디 같은 캐릭터는 아니라고 말했다.

11일 서울 서초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서는 KBS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기민수 감독을 비롯한 배우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구혜선은 "유리타라는 캐릭터는 내가 기존에 해왔던 캔디 같은 캐릭터는 아니다" 며 "상속녀인데 오만방자한 인물이다"고 말했다.


택시 김지우 레이먼킴,신화 타이틀곡 표적,우리동네 예체능 차태현 안정환,러블리즈 소속사 서지수,서지혜,블러드 구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