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윤석이의 '딸기 먹방'…'슈퍼맨' 추사랑 뒤 이을까

2015-02-01 14:24

애니멀즈 윤석 딸기 먹방[사진제공=MBC]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애니멀즈' 윤석이 딸기를 먹고 있는 사진으로 귀여운 '먹방'을 뽐냈다.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1일 '유치원에 간 강아지'에 출연 중인 4살 윤석이가 딸기를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석은 강아지 인형과 함께 다소곳이 앉아 딸기를 볼 가득 넣고 먹는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윤석이의 울음보를 터지게 했던 강아지 대신 강아지 인형을 양 옆에 두고 본격 딸기 먹방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딸기를 손에 한 손에 쥐고 딸기가 담긴 그릇에 집중하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며 새로운 '먹방 왕자'의 모습이 보인다.

본격 폭풍 딸기 먹방으로 신흥 먹방 왕자로 등극한 윤석이는 손에 쥔 딸기를 먹으면서도 그릇 안을 스캔하며 다음 먹을 딸기를 점 찍거나, 딸기를 먹은 후 귀요미 표정으로 기존의 딸기 먹방 요정인 추사랑에 뒤지지 않은 귀여움과 식성으로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MBC '일밤-애니멀즈'의 코너 '유치원에 간 강아지'에서는 서장훈, 돈스파이크, 강남이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6명의 아이들과 6마리의 강아지들을 돌보는 고군분투 예능 웃음 코드를 완성 한다.

한편, MBC’일밤-애니멀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