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 앱 버튼대리, 무료 및 공영주차장 앱 파킹박과 사업제휴
2015-01-27 15:01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버튼테크놀로지의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 버튼대리가 와이즈모바일의 무료 및 공영주차장 정보 애플리케이션 파킹박과 광화문 드림엔터 컨퍼런스홀에서 양사 사업설명회 및 사업제휴 협정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버튼대리와 파킹박 모두 차량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어플로, 이번 제휴는 안전하고 합리적인 대리운전 및 주차문화 개선을 위한 공동 마케팅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버튼대리는 파킹박 이용자에게 대리운전 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파킹박 이용자가 버튼대리를 설치 시, 추천인란에 ‘파킹박’을 입력하면 버튼대리 적립금 1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버튼대리는 실내에서도 GPS가 잡혀 현재 위치와 도착지를 어렵게 설명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이다.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운행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지난 밤 운행이 어떤 경로로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여부와 대리운전 기사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요금제는 고객의 상황에 따라 이코노미, 비즈니스, VIP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정해진 과금 방식에 따라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의 차량이 주행 중으로 바뀌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정지되면 미리 등록해 놓은 지인에게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되며 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응급콜 기능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