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핫토픽]크림빵 뺑소니,유준상 이준,이세은 결혼,써니 진구오빠,문성민 결혼,박하선 할아버지,IS 일본인 인질,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전현무 양정원 열애설,연말정산 오류 확산

2015-01-27 00:00

[사진=[온라인 핫토픽]크림빵 뺑소니,유준상 이준,이세은 결혼,써니 진구오빠,문성민 결혼,박하선 할아버지,IS 일본인 인질,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전현무 양정원 열애설,연말정산 오류 확산]

▶크림빵 뺑소니 "사범대 수석 출신 강모 씨 사망"
만삭 아내에게 줄 크림빵을 사들고 귀가하던 사범대 수석 출신 강모(29) 씨가 '뺑소니' 사고로 사망하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0일 오전 1시 30분쯤 충북 청주시 흥덕구 도로에서 승용차가 강씨를 치고 달아났다. 길에 쓰러져 있던 강 씨는 지나던 택시기사의 도움으로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다.
경찰은 뺑소니 차량이 찍힌 CCTV 영상을 확보했지만 해상도가 낮아 자동차 특정에는 실패했다.

▶유준상 이준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캐스팅
유준상과 이준이 새 월화드라머 '풍문으로 들었소'에 캐스팅됐다.
26일 SBS에 따르면 유준상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대대손손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귀족교육을 받고 자란 법무법인 대표 한정호 역을 맡았다. 이준은 극중 유준상의 아들이자 인큐베이터에서 만들어진 수재 한인상 역으로 열연한다.

▶이세은 결혼 "예비신랑 3살 연하 금융업계 종사자"
배우 이세은은 3살 연하 금융업계 종사자와 3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26일 이세은 소속사인 GG엔터테인먼트는 "이세은 씨가 3월 6일 사랑의 결실을 보게 됐다"면서 "상대는 금융업에 종사하는 3살 연하의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이라고 밝혔다.

▶써니 진구오빠 "8살 많은 써니가 왜?"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배우 여진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써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진구&써니&타블로#진구오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써니는 여진구와 타블로 사이에서 브이를 그리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문성민 결혼
배구계의 황태자 문성민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소속 배구선수 문성민은 지난 25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V-리그' 올스타전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에 참가해 서브킹에 오르며 예비신부에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문성민은 서브킹 콘테스트에서 118km로 서브킹을 차지했다.
문성민은 우승 소감에서 "우승 상금을 시즌이 끝나고 결혼 자금에 쓰겠다" 며 "(예비신부가)이 자리에 와 있다. 보는 자리에서 서브킹 타이틀을 획득해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박하선 할아버지 "육사 3기 출신 박정희 전 대통령 후배"
배우 박하선의 할아버지가 육사 3기 출신이며 박정희 전 대통령 후배라고 알려졌다.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엑스 엠버의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 면접을 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하선은 입소를 앞두고 진행된 면접에서 지원 동기를 묻는 질문에 "어린 시절 꿈이 경찰과 군인이었다"며 "직업 특성상 역할만 해봤었지 군인이라는 직업은 먼 직업이라 돼 보고 싶어 지원했다"고 대답했다.
이어 박하선은 "할아버지가 대령으로 예편하셨는데 어렸을 때 같이 살았을 당시 정리정돈도 잘하시고 어떻게 구인 생활하셨는지 궁금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IS 일본인 인질 "유카와 하루나씨 피살"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조직 이슬람국가(IS)가 일본인 인질 2명 중 1명인 유카와 하루나 씨를 살해했다.
24일 외신에 따르면 IS는 인질 살해 사진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2005년 요르단에서 일어난 연쇄폭탄테러에 연루돼 사형선고를 받은 여성 테러범을 석방하면 나머지 인질을 풀어주겠다고 새로운 인질 석방 조건을 제시했다.
IS가 공개한 동영상에는 일본인 인질 중 1명인 고토 겐지(47)가 살해된 또 다른 인질 유카와 하루나(42)가 피살된 사진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청와대 폭파 협박 용의자,정의화 국회의장 보좌관 아들
청와대를 폭파하겠다고 협박한 용의자가 정의화 국회의장 보좌관 A씨의 아들인 것으로 확인됐다.
26일 한 매체는 "새벽에 청와대 민원실 ARS에 전화를 해 '청와대를 폭파하겠다'는 메시지를 잇따라 남겨놓은 용의자가 국회의장실 보좌관 A씨의 아들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A씨 아들은 현재 프랑스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해명 "사귀는 단계가 아니다"
전현무(38)가 라디오 방소에서 배우 양정원(26)과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다.
전현무는 26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한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어제 뉴스를 접하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살다 살다 제가 다 열애설이 난다"면서 "(양정원은) 친한 동생이고 사귀는 단계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전현무는 "관심 가져 줘 감사하다. 하지만 상대가 방송하는 사람이 아니다. 신상이 털려 불편하고 마음이 안 좋았다. 나는 상관없지만, 방송 일을 안 하는 사람은 보호해 줬으면 한다"고 부탁했다.

▶연말정산 오류 확산 "BC카드 이어 삼성카드·하나카드까지 오류"
연말정산 오류가 BC카드 이어 삼성카드·하나카드까지 확산됐다.
26일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BC카드의 대중교통 사용금액 누락과 비슷한 사례가 삼성카드와 하나카드에서도 발견됐다"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48만명, 174억원의 사용금액이 누락됐고, 하나카드도 52만명, 172억여원의 대중교통 이용액이 빠진 것으로 파악됐다.
삼성카드에서는 통신단말기 관련은 2013년분도 6만7천명, 219억원의 소득공제 대상 금액도 누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