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C시카고치과병원,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업무협약 체결

2015-01-22 08:04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SnC시카고치과병원(대표병원장 송병권)과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회장 지문철)는 지난 21일 SnC시카고치과병원 명품관(홍보관)에서 송병권 병원장과 지문철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지역사회의 복지향상과 건강증진에 공동기여하기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SnC시카고치과병원은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회원사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증진을 위한 각종 정보와 지식을 제공한다. 또한, SnC시카고치과병원 내원 시 진료상담 절차가 신속, 간소화 되고 비급여 진료비 감면혜택이 주어지는 등 One-stop 의료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SnC시카고치과병원과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는 지난 21일 건강증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으로부터 다섯 번째 송병권 SnC시카고치과병원장, 네 번째 지문철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회장
[사진제공=SnC시카고치과병원]


송병권 대표병원장은 “우리 치과병원은 각 진료과별 전문 의료진과 다양한 진료센터를 갖춘 인천 최고의 종합치과병원이라 자부한다”면서 “협약을 바탕으로 건설협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문철 회장은 “SnC시카고치과병원과 상호 협력하는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지속적인 우호와 신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도에 위치한 SnC시카고 치과병원은 최신 의료장비와 1652㎡(500평) 이상의 규모를 갖춘 치과종합병원으로 덴탈케어센터, 성형, 피부센터, 양악수술센터, 임플란트센터, 국제치의학연구센터 총 5개의 전문센터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