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를 대표하는 '명품'아파트 단지, (주)한라공영 '한라 하우젠트 송정' 분양
2015-01-21 10:56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주택수요자의 사랑을 받았던 명품브랜드 『한라 하우젠트』가 구미 송정동에서 첫 부활의 신호를 울린다.
이번에 (주)한라공영에서 공급하는 구미 시청 앞 송정동 『한라 하우젠트 송정』은 ‘누구나 한번쯤 꼭 살고 싶은 집/ 누구나 하나쯤 꼭 갖고 싶은 집’을 모토로 전용 43㎡, 39㎡, 21㎡ 아파트 126세대와 송정대로를 따라 2층으로 조성되는 로드샵 30여개로 구성되어 있다.
송정동은 구미를 대표하는 행정문화상업의 중심지이며 구미시민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주거선호지역이다. 단지 바로 앞 송정대로, 인접한 구미종합터미널, 구미역, 구미IC 등 편리한 교통과 시청, 문화예술회관, 백화점, 금융시설, 시민운동장 등 잘 갖추어진 생활편익시설과 쾌적한 주거환경 등 어느 것 하나 빠질 것 없는 주거선호지역이다.
분양전문가는 “최근 구미에도 소형주거공간을 찾는 수요자를 대상으로 원룸형 오피스텔이 공급되고 있으나 발코니제공이 불가능하고 타워식 주차시설과 과다한 세금 및 공급과잉으로 점차 수요자들의 외면을 받고 있는 실정”이라며, “한라 하우젠트 송정은 누구나 원하는 입지에 꼭 필요한 크기의 명품 소형아파트라 임대든 투자든 실 거주목적이든 다양한 소형 선호추세에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오랜 기간 동안 살기 좋은 주택건설에 매진하여 한 분야에서 한우물만 파온 (주)한라공영 경영진과 기술진들은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주택건설 분야의 진정한 장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최고전문가의 책임감으로 『한라 하우젠트 송정』을 구미 최고의 명품소형아파트단지로 만들어 갈 것.”이라 말하고, “향후 계속되는 주택사업을 통해 이 시대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분양전화 : 054-46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