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 출근길 포착 '의기양양'
2015-01-19 08:42
19일 MBC '일밤-애니멀즈'측은 'OK목장' 출연진들의 이색 출근길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OK목장'에 출연하는 YB밴드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독특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출연진들인 만큼, 개성담긴 출근길 패션과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대한민국의 대표 락커로 사랑 받고 있는 윤도현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 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배우 조재윤은 청바지와 카우보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자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등 뒤에 악기 가방인 듯한 가방을 매고 있어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을 통해 감수성 넘치는 배우 조재윤의 새로운 일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개그맨 김준현의 모습도 눈에 띈다. 김준현은 검은 선글라스를 착용해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반전되는 '상남자' 매력을 발산해 ‘OK목장’에서 색다른 일면을 선보일 개그맨 김준현의 모습이 기대 되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현역 아이돌인 은혁의 출근길 패션도 예사롭지 않다. 은혁은 현역 아이돌 다운 슬림한 몸매를 강조하는 검정색 스키니진과 카우보이 모자를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OK목장'의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았다. 눈에 띄는 패션 센스와 예능감으로 'OK목장'의 웃음을 견인 할 것으로 예상 된다.
'OK목장'의 윤도현, 조재윤, 김준현, 은혁은 독특한 매력의 각양 각색 출근길을 선보이면서도 드넓은 초원을 바탕으로 카우보이 패션의 드레스 코드로 묘한 케미를 선보여 오는 25일 'OK목장'에서의 그들의 쫄깃한 합을 기대케 했다.
'애니멀즈'측은 "출근길 모습이 포착 된 첫 촬영 직전까지 서로 출연하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을 무색하게 할 만큼 찰진 호흡으로 현장에서도 폭소를 자아냈다"라고 밝혀 ‘OK목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애니멀즈'는 '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간밤의 TV] 종영 '아빠 어디가', 육아 예능? 알고보면 아빠 성장 예능!
- [이시각 AJ키워드뉴스]삼시세끼 장근석,지소울 데뷔,하지원 하정우,단원고 눈물의 졸업식,마사회 경비업법 위반,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이성경 한그루,정우성 열애설,매드클라운 EXID 하니,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 [이시각 AJ키워드뉴스]종현 첫 솔로,민정수석 불출석 파행,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대관령 눈꽃축제 개막,TV예술무대 하차,정우성 열애설,수도권매립지 선제적 조치 합의,서장훈 박준형 장동민,메이비 윤상현,김부선 딸 이미소
-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애니멀즈' 합류…새로운 조합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