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AJ키워드뉴스]종현 첫 솔로,민정수석 불출석 파행,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대관령 눈꽃축제 개막,TV예술무대 하차,정우성 열애설,수도권매립지 선제적 조치 합의,서장훈 박준형 장동민,메이비 윤상현,김부선 딸 이미소
2015-01-09 14:49
종현의 첫 솔로 앨범, 'Crazy(Guilty Pleasure)' 뮤직비디오 공개했다.
9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Crazy(Guilty Pleasure)' 뮤직비디오는 종현의 파격 변신을 담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사에 맞게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위태로운 모습이 담겼다.
▶민정수석 불출석 파행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 파행"
비선실세 국정개입 의혹 진상 규명을 위해 열린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가 파행을 겪었다.
김 민정수석은 이날 '대통령을 보좌하는 참모로서 긴급을 요하는 상황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는 이유로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했다.
▶대관령 눈꽃축제 개막 "오늘부터 18일까지"
대관령 눈꽃축제가 오늘 개막됐다.
제23회 대관령 눈꽃축제는 9~18일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 시가지 인근 송천 일원에서 열린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섹시 댄스 대결"
이성경과 한그루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끈 댄스를 선보이며 묘한 경쟁구도를 만들었다.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성경과 한그루를 비롯해 김지훈, 이장우, 이채영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경과 한그루는 섹시 댄스를 선보여 출연진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성경은 씨스타 19의 '마보이'와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과감한 몸짓을 선보였고 한그루는 과감하고 요염한 댄스를 보여줬다.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불미스러운 일 반성 및 책임 통감"
대한항공 기내에서 만취상태로 고성과 폭언 등 난동을 부린 가수 바비킴(41)이 현재 진행을 맡고 있던 MBC 'TV예술무대'에서 자진 하차의 뜻을 밝혔다.
MBC 'TV예술무대' 측은 9일 "며칠 전 발생한 바비킴 씨의 불미스러운 일로 시청자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친 점 사과의 말씀드린다"며 "바비킴 씨는 이번 일을 깊이 반성하며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자숙의 시간을 갖기 위해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전달해왔고, 제작진은 본인의 의사를 수렴하기로 결정했다"고 바비킴이 하차 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정우성 열애설.."30대 초반 재미동포와 교제 중"
배우 정우성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9일 정우성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 관계자는 "정우성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내용"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정우성이 30대 초반 재미동포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수도권매립지 선제적 조치 합의
윤성규 환경부 장관과 박원순 서울시장,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4자 협의체' 제2차 회의를 개최하고, 수도권매립지 관련 선제적 조치에 대해 합의했다.
선제적 조치는 △수도권매립지 소유권과 면허권의 인천시 이양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의 인천시 이관 △수도권매립지 주변지역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정책 추진을 말한다.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새 예능 '애니멀즈'에 출연
9일 MBC에 따르면 새 예능 프로그램 '애니멀즈'에 서장훈, god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의 출연이 확정됐다.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인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메이비 윤상현, 이효리-이상순 커플과 만남
가수 메이비가 윤상현과 함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9일 메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진 상순오빠, 전보다 더 편안해진 모습의 효리. 뭔가 뭉클했던 오늘. 기분 좋은 꿈을 꿀 것 같은 감동 가득한 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김부선 딸 이미소 예능 출연 "난방 아줌마들이랑 싸우지 말라"
김부선이 딸 이미소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8일 첫 방송된 KBS2 새 파일럿 프로그램 '작정하고 본방사수'에는 김부선이 딸 이미소와 모습을 드러냈다.
이미소는 엄마 못지않은 미모와 돌직구 발언으로 단번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미소는 전국노래자랑에 도전해 본다는 김부선의 말에 "나가서 또 싸우지 말아라. 난방 아줌마들이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