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카데미 e러닝 서비스 시작

2015-01-13 16:42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데이터 백업 솔루션 업체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13일 세계 고객 및 파트너, 자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아크로니스 아카데미 e러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최근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에서도 활발히 도입되고 있는 온라인 LMS(통합교육관리시스템)로 구현됐다.

간편한 접속으로 데이터 관리 시스템에 관한 다양한 학습 및 정보를 제공하며 기술 및 제품 교육, 업데이트 정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조지 버신 딜로이트 사장은 "지리적인 한계가 있는 글로벌 기업의 특성을 고려할 때 LMS 도입은 직원 교육이나, 고객 및 파트너 서비스를 위해 최적화 된 방법"이라며 "아크로니스 아카데미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에 투자하는 비용은 낮추고 업무효율은 높히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아카데미 e러닝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든 교육이 가능한 '온디멘드(On-Demand)'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화형 컨셉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영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를 추가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 아카데미 신규등록은 e러닝 홈페이지(http://partners.acronis.com/registration/step1.html)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