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목격자 "'남편 한 마디면 다 잘린다고 협박"
2015-01-11 08:23
10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갑질' 논란이 일었던 '백화점 모녀' 사건을 방송했다.
이날 백화점 모녀 사건 목격자는 "해당 사건 여성이 '아르바이트생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도 항상 무릎 꿇는다. 남편 한 마디면 너네 다 잘린다'고 소리 지르더라"고 전했다.
그러나 백화점 모녀는 직접 제작진을 찾아와 "아르바이트생이 주차 문제를 가지고 시비를 걸었다. 주먹을 휘두르며 위협적인 행동을 했다"고 해명해 진실공방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땅콩 회항, 예능 누르고 시청률 1위
-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사건 목격자의 추가 진술 "주차요원 경련+울음"
- [이시각AJ키워드뉴스] 정동영 새정치민주연합 탈당,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박창진 사무장, 신은미 LA 도착, 의정부 아파트, 유한양행 유일한 박사, 슈퍼맨 삼둥이,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이랜드 티니위니, KT 순액요금제
- [AJU TV] 처음 무릎꿇은 알바 등록금 생각에 울컥,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조명
- [AJU TV] 등록금 생각에 무릎꿇은 알바생 ‘그것이알고싶다’에 백화점모녀 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