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권기선 부산경찰청장, 시무식에선 화기애애 “인성 강조 하더니?”
2015-01-08 10:26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욕설 논란 권기선 부산경찰청장, 시무식에선 “경찰의식 먼저 채워야?”…욕설 논란 권기선 부산경찰청장, 시무식에선 “경찰의식 먼저 채워야?”
권기선 부산지방경찰청장 폭언이 논란이 되자 신임청장 길들이기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권기선 청장은 과거 5살 많은 A총경에게 업무보고가 늦었다며 “개XX” 등의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총경(56)은 간부회의에서 "업무보고 때 권기선 청장이 수치심을 느낄 정도의 심한 폭언을 했다. 공식 사과와 재발 방지 촉구를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번 사태의 발단이 경찰대 출신 젊은 신임청장 길들이기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권기선 청장은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소통하며 일하자는 취지였는데 욕심이 앞서 과한 발언을 했다"고 해명했다.
관련기사
- 현대엘리베이터 임시 대표에 권기선 상무
- [이시각 AJ키워드뉴스]위메프 갑질 논란,국정조사계획서 합의,오승환 사과 쪼개기,이준 열애설 부인,정용화 마일리지,투명인간 하지원,채동욱 임모씨 선고,권기선 부산경찰청장,용의자 3명 신원 확인,쥬얼리 14년만에 해체
- [이시각 AJ키워드뉴스]프랑스 용의자 3명 검거,이준 열애설,라디오스타 이대호 오승환,투명인간 하지원,권기선 부산경찰청장,런닝맨 뒤풀이,정용화 마일리지,유재석 출연료,조달환 결혼,킬미힐미 첫 방송
- [AJU TV] 권기선 폭언 부산경찰청 하극상 논란 제기 “젊은청장 길들이기?”
- [월화드라마 예고] '오 마이 비너스 15회' 소지섭, 신민아와 드디어 결혼?…권기선에게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