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지연] 와인 선물 뭔가 했더니… "니가 직접 만든 나만의 선물"
2015-01-06 10:06
이지연은 지난해 8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ne, soulmate, 니가 직접 만든 나만의 선물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와인. 디스패치는 이지연 측근의 말을 빌려 "이병헌이 이지연에게 와인을 선물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앞서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오후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선고공판을 열흘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출처가 불확실한 보도에 당황스럽다. 사실 확인도 없는 의도적인 보도에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과 전혀 다른 내용이라서 일일이 대응할 필요를 느끼지 못하고 있다. 재판 결과에 따라 소속사의 입장도 달라질 것"이라며 "확인 절차를 거치지 않은 악의적인 기사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이병헌과 이지연이 주고 받은 메시지의 일부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로맨틱'을 강조하며 접근, 한 달여간의 만남 끝에 결별을 통보했다.
이지연과 김다희는 지난해 8월 사석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빌미로 이병헌에게 50억원을 요구하며 협박했고, 지난해 8월 28일 이병헌의 신고로 9월 1일 체포됐다. 법원은 지난해 10월 3일 두 사람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으며, 경찰은 같은 달 11일 두 사람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 송치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16일 오후 2시 40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된 세 번째 공판에서 검찰은 "피고인들은 처음부터 피해자(이병헌)를 금전 갈취의 대상으로 보고 모의해 공갈 범행을 저질렀다"며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선고공판은 오는 15일이다.
관련기사
- [이병헌 이지연] 휴대폰값 내줬다는 선물이… 협찬?
- ◀AJU TV▶ 이병헌, 이지연 사생활 문자보도에 “일방적인 허위주장” 과연?
- ◀AJU TV▶ 이병헌 선고 열흘 앞두고 이지연 사생활 문자 보도 상황 뒤바뀔까?
- [이시각 AJ키워드뉴스]이병헌 이지연,정윤회 문건 조사 발표,지성 황정음,백화점 모녀,오정연 프리랜서,뽁뽁이 선정,신화 신화창조 모집,김무성 아들,문채원 애교,김무열 윤승아 결혼
- [이시각 AJ키워드뉴스] 현아 빨개요,이병헌 이지연,백화점 모녀,조현아 혼거실,윤승아와 결혼,순간 최고시청률 35.9% 기록,김무성 아들,지성 황정음,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뽁뽁이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