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승기 문채원,험난미션들에도 풋풋한 연인의 모습!..윤아가 보고 질투하면 어쩌려고..

2015-01-02 20:51

[사진: SBS 제공]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이번 주 방송될 SBS ‘일요일이좋다 - 런닝맨’에서 미남미녀 톱스타 이승기와 문채원이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편에서는 영화 개봉을 앞둔 엉뚱∙허당청년 이승기와 단아한 매력으로 대한민국 남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여배우 문채원이 런닝맨의 새해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하얀 눈이 내리는 투명한 스노우볼에서 등장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확인한 런닝맨 멤버들은 온몸으로 격한 반가움을 표하며 오프닝 현장을 환호케 했다.

특히, 이번 주 런닝맨 레이스에서는 기상이변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어마무시하고 기상천외한 미션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은 물론이고 각종 게임들로 단련된 런닝맨 멤버들까지 첫 번째 미션부터 경악을 금치 못하고 연신 비명을 질러댔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험난한 미션들 속에서도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은 초콜릿 하나를 두고 아웅다웅하는 등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물씬 풍기며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편에서 이들은 과연 험난한 기상이변을 뚫고 모든 미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는 1월 4일 오후 6시 10분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이승기와 문채원이 출연하는 영화 '오늘의 연애'는 오는 15일 개봉한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좋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잘어울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윤아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