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입시에 대응하는 기숙학원의 성공전략은?
2014-12-30 11:18
한샘기숙학원안성본원, 변화하는 입시경향을 반영한 맞춤교육 제공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매년 입시 경향이 크게 변화하고 있다. 이제 철저하게 대입을 준비하지 않으면 목표 대학에 합격하기가힘들어졌다. 특히 올해 수능은 변별력 상실과 문제 오류로 혼란을 야기한 바 있어, 재수를 결심한 이들이라면 체계적 대입 전략으로 2016년 수능을 준비해야만 입시 실패를 딛고 성공 재도전을 이룰 수 있다.
이에 변화하는 입시경향에 맞는 대입전략뿐 아니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꾸준한 학습이 가능해 성적 향상 습관까지 기를 수 있는 재수기숙학원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특히 40년 전통의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에서는 쉬운 수능 고득점과 수시논술, 학생부종합을 학생 맞춤형으로 준비하는 ‘2016학년도 대입조기선발반’을 개설해 성공 재도전을 원하는 많은 재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안성한샘의 대입 조기선발반은 남들보다 앞서 2016 대입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으로, 성적이 오를 수 밖에 없는 학습시스템을 제공한다. 기본 시스템은 기초-개념-심화-기출 연결수업과 멘토클리닉인 1:1 맞춤식 학습의 조합이다. 인원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1:1 질문지를 통한 개인과외식 학습도 기본으로 제공되며, 공부방법, 전략, 학습계획 등도 맞춤식으로 설계해준다.
아울러, 해당 학원은 일일30제 및 다음날 수학 일일테스트로 소단원 완전학습시스템을 진행하는데 수학 학습 효과가 좋아 졸업생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영어는 매일 영단어 100개 암기 및 주3회 영어단어 테스트, 빈칸추론 특강 등 퍼펙트영어체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꾸준한 실력 향상을 점검할 수 있는 매월 치루는 사설모의고사와 교육청모의(다음날 자체 시험)를 통해 실천 적응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재수생들의 공부 효율성도 높여준다. 특히 입학 후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JUMP UP 장학제도’는 2015학년도 수능 외에 교평 모의(6월/9월)를 인정해주기 때문에 수혜률이 높아 교습비 30%를 면제받는 재원생이 다수 배출되고 있다. 입학 시 수능 성적과 학생부 성적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수능-학생부 장학제도와 입학 후 모의고사 등급에 따른 장학혜택 등 타학원에 비해 장학 혜택도 풍부한 편이다.
이 외에도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의 대입조기선발반은 ▲EBS출강, 명문대 출신 강사들의 직강 ▲3중 담임제 시스템으로(학과-주간-야간생활담임) 수험생들의 세심한 관리 ▲수준별 반편성과 취약단원 특강 ▲영어/수학 하이패스 관리 등의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상위권 대학을 희망하는 재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재수기숙학원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의 대입 조기선발반은 현재 각반 정원 30명 내외로 문과, 이과 2개 학급을 모집 중이며, 개강일은 12월28일(일), 2015년 1월3일(토)이다.
대입 조기선발반은 다른 재수생들보다 먼저 학습을 시작하고 정규반 편성고사에서도 유리하기 때문에2015년 2월8일(일) 대입정규반 편성에서 상위반에 편성될 가능성이 높다.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의 대입조기선발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대표전화(031)6789-200)와 홈페이지(www.hs.co.kr/)를 참고하면 된다.